오색시장, 오색동아리 경연대회 개최

청소년 동아리들의 끼와 재능을 만나본 시간

이숙영 기자 | 입력 : 2017/06/12 [11:54]
▲   6월 10일 열린 ‘오색동아리 경연대회’ 대상팀   © 오산시민신문


오색시장은 지난 6월 10일(토) 오후 2시, 오색시장 고객지원센터 무대에서 ‘오색동아리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6월 10일 열린 ‘오색동아리 경연대회’는 청소년 복합부문으로 오산 및 인근 지역에 거주하는 청소년 동아리 8팀, 50여명이 참가했다. 이번 오색동아리 경연대회는 신선식품, 청과물 가게가 많은 오색시장 녹색길에서 가져온 ‘녹색’을 주제색으로 참가팀들이 예술성과 창의성을 겨뤘다.

 

전문심의위원 3인과 29명의 시민심사단의 심사결과를 합산한 결과 대상은 걸스 힙합을 선보인 ‘JEN크루’ 팀이 수상했으며, 최우수상은 세교고등학교의 ‘루카스’, 우수상은 바이올린과 첼로 협주를 선보인 ‘리틀 쁘론또’가 가져갔다.

 

▲    6월 10일 열린 ‘오색동아리 경연대회’ © 오산시민신문

 

이번 경연대회는 다문화동아리의 여는 공연, 시민장기자랑, 퀴즈 게임, 마술 공연 등을 진행하여 관람을 온 시민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문화 행사로 진행됐다.

 

오색시장의 김기복 수석부회장은 “오색시장에 청소년들이 와서 공연을 하니 활기가 넘치고 더욱 풍성해졌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전통과 문화가 공존하는 오색시장을 더 많이 찾아주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오색동아리 경연대회는 청소년 복합부문을 시작으로 7월 1일(토)-성인 복합부문, 9월 16일(토)-밴드부문, 10월 21일(토)-성인 연극부문, 11월 4일(토)-성인 관악/타악부문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접수 등 자세한 사항은 오색시장 홈페이지(http://www.5colormarke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숙영 기자 lsy@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