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색시장야시장에서 열대야를 즐기자!'

오색시장야시장, 게임, 공연 등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즐길거리 마련

이숙영 기자 | 입력 : 2017/07/18 [18:21]
▲  오색시장야시장, 게임, 공연 등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즐길거리 마련   © 오산시민신문


오색시장에서는 여름을 맞이하여 오색시장야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열리는 오색시장야시장에서는 맛있는 먹거리뿐만 아니라 가족단위 방문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 공연 등이 펼쳐진다.

 

매주 금요일 8시에는 맥주 빨리 마시기, 각얼음 빨리 쌓기, 팔씨름 대회 등 무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게임을 준비했다. 게임 참여자들에게는 야시장 메뉴 할인 쿠폰, 온누리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매주 토요일 8시에는 버블쇼, 복화술쇼, 삐에로와 풍선 만들기 등 재미있는 공연이 진행된다. 특히 가족단위 방문객들을 위해 아이들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구성, 무더운 여름밤 가족나들이를 나오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SNS을 통해 매주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주는 7월 20일(목)까지 오색시장 사행시 짓기 이벤트를 진행, 롯데시네마 오산관 영화관람권, 야시장 메뉴 할인 쿠폰 세트 등의 선물을 준다. 자세한 안내 및 참여는 오색시장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5colormarket)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색시장야시장 김건홍 운영위원장은 “오색시장야시장은 맛있는 먹거리뿐만 아니라 가족, 친구, 연인들이 즐길 수 있는 놀거리도 풍성하다”면서 “열대야에 집에만 있지 말고 시원한 게임과 공연이 열리는 오색시장야시장에서 여름밤을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오색시장야시장은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열리며, 이벤트는 저녁 8시에 시작한다.

이숙영 기자 lsy@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