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로 하나되는 세계어린이미술관 소장 작품 오산 전시

이숙영 기자 | 입력 : 2018/02/22 [16:45]

▲ 일본 하마다시 세계어린이 미술관 타가노 노리고 학예실장이 전시회를 오프닝 인사말을 하고있다.   © 오산시민신문


오산시와 오산문화원, 오산대학교 아동보육과는 지난 21일 오산시청 1층 로비에서 일본 하마다시 세계어린이미술관 소장 작품 전시회 오프닝 행사를 갖었다.

 

전시주제는 세계각국의 ‘축제’를 그림으로 표현한 작품이며, 전시작품은 세계어린이미술관 소장 작품 90점과 워크숍에 참여한 어린이들이 그린 작품을 전시하게 된다.

 

▲   세계어린이미술관 소장 작품 전시회를 관람하고 있다.   ©오산시민신문

 

이번 전시회를 통해 세계 각국 어린이들의 뛰어난 작품들을 전시하여 오산의 어린이들과 학생들에게 좋은 작품을 관람하게 되는 기회를 제공한다.


전시회 미술작품들은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바탕으로 한 것으로써 일본, 아시아,유럽, 그밖의 나라의 특징이 나타나있다.

 

▲   오프닝행사 후 타가노 노리고 학예실장이 어린이들에게 색종이접기 워크샵을 하고있다.  © 오산시민신문

 

오프닝 행사에서 타가노 노리고 학예실장은 "히마다시 세계어린이미술관은 시마네현 하마다시에 있는 어린이를 위한 미술관으로 세계각국에서 아동화를 모으고 있으며 현재 100여개국지역 약 6천여점을 소장하고 있다."며 "세계 각국의 축제와 이벤트의 그림을 통해 세계의 문화를 느낄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시회를 마련한 오산시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   세계어린이미술관 소장 작품 전시회 개최    © 오산시민신문

 

이숙영 기자 lsy@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하마다시 세계어린이미술관 소장 작품 전시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