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대학교 2018학년도 제40회 신입생 입학식

이형진 기자 | 입력 : 2018/02/28 [21:38]

▲   오산대학교 2018학년도 제40회 신입생 입학식   © 오산시민신문


오산대학교(총장 정영선)는 지난 27일 교내 소운동장에서 제40회 신입생 입학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신입생 입학식은 정영선 총장을 비롯해 학교 보직교수 및 전체 학과교수, 동문회장, 신입생과 학부모 2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입학식은 관현악단 스윙킹즈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기도 ▲내·외빈 및 보직교수 소개 ▲연혁보고 ▲신입생 선서 ▲장학증서 수여 ▲입학식사 ▲교가제창 ▲폐식선언 등으로 진행됐다.

 

정영선 총장은 입학식사에서 신입생들에게 축하메시지와 함께 신입생들의 소중한 선택이 헛되지 않도록 건강한 인성과 제4차 산업혁명 시대에 필요한 역량을 갖춘 창의적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대학의 문을 들어선 지금, 이 순간부터 확고한 미래의 목표를 설정하고, 꿈을 이룬 자신의 모습을 갈망하며 흔들리지 않는 의지를 가지고 목표를 향해 전진해 나갈 때 꿈은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다.”라고 당부했다.

이형진 기자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오산대학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양창규의 연필線 48]색깔만 보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