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오산시창의인재육성재단, 2018 학부모 소양가꿈학교 개강

학부모 강사 역량강화 및 오산 시민 교육을 위한 프로그램 운영 -

| 입력 : 2018/03/29 [11:36]

 

▲     © 오산시민신문

 

(재)오산시창의인재육성재단은 지난 26일 2018년도 신규 추진 사업의 일환으로 학부모 및 오산시민을 위한 ‘학부모 소양가꿈학교’를 개강하였다.

 

‘학부모 소양가꿈학교’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이하여 학부모 및 오산시민을 대상으로 미래사회를 준비하고 대응할 수 있는 교육과정을 제공함으로써 학부모들의 불안감을 해소시켜주자는 취지에서 마련되었으며, 행복한 공부 연구소 박재원 소장을 비롯, 경남생태귀농학교 서정홍 농부시인, 사교육 걱정 없는세상 구본창 정책국장, 대한민국 자존감 상승 프로젝트 꿈가지 대표 공기택 교사 등 최고의 교육 전문가들이 강사로 참여하여 지금까지와는 다른 차원의 학부모 강의를 제공한다.

 

‘학부모 소양가꿈학교’는 3월부터 12월까지 총 10회 운영 예정이며, 매월 마지막 주 월, 화 09:00 ~ 13:00에 진행되고 상반기에는 인성학당, 하반기에는 오산시청 물향기실에서 진행된다. 신청은 전화(031-8036-6972,6)접수만 가능하며 매월 선착순으로 접수 마감되고, 교육 이수 후에는 「새 교육 운동 네트워크(New Education Movement Network)」를 구축하여 학부모들이 오산시 교육과 관련된 정책을 직접 제안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재)오산시창의인재육성재단 조기봉 본부장은 “미래사회를 대비하는 교육도시 오산을 만들기 위해서는 학부모들의 인식 변화가 필요하다. 앞으로 재단에서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준비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제공함으로써 학부모부터 미래 역량을 함양하여 공교육 및 지역사회 교육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재)오산시창의인재육성재단, 2018 학부모 소양가꿈학교 개강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