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오산시립미술관 ‘뻔뻔(fun;fun)한 예술장터’셀러 모집

‘뻔뻔(fun;fun)한 예술장터’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18/04/04 [14:31]

▲     © 오산시민신문

 

 


  2018년 오산시립미술관에서는 시민과 관람객들에게 살거리, 먹거리, 볼거리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기위해 뻔하지 않은 fun한 아트마켓을 계획 및 추진 중이다.

 

‘뻔뻔(fun;fun)한 예술장터’는 완성된 작품의 유통창구로서의 역할에 머물기보다 소통과 공유를 통한 협업의 기회를 제공하여 창작과 유통의 접점을 넓히고자 한다.

 

또한 어린이 관람객이 즐길 수 있는 거리 공연이 타임별로 꾸려지고 유아를 위한 <키즈앤뮤즈> 체험전 운영과 어른들이 함께할 수 있는 <아프리카 미술전>(가칭) 기획전시 오프닝 행사가 함께 이뤄져 예술 축제의 장이 펼쳐질 예정이다.

 

행사는 2018년 5월 19일 토요일 12시부터 18시까지 오산시립미술관 뒷마당에서 예정되어있으며, 현재‘뻔뻔(fun;fun)한 예술장터’에 참여할 다양한 분야의 셀러들을 모집중에 있다.

 

셀러 모집은 핸드메이드 분야와 체험프로그램 분야, 두가지 중 1택으로 신청 가능하고 시민들을 대상으로 상품 홍보와 판매, 체험을 함께하며 즐기실 준비가된 셀러분들을 기다리고 있다.

 

자세한 셀러 모집 안내는 오산문화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오산문화재단 전시팀 ☎031-379-9934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 오산시립미술관 ‘뻔뻔(fun;fun)한 예술장터’셀러 모집 관련기사목록
광고

[양창규의 연필線 47]대통령공약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