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상욱 오산시장 출마 선언

출마 선언 후 13일 예비후보자 등록 예정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18/04/12 [17:39]

▲출마선언하는 현곽상욱오산시장     ©오산시민신문

 

 곽상욱 오산시장이 12일 오후 3시 30분 오산시청 물향기실에서 출마 선언에 관한 기자회견을 했다. 출마 선언 슬로건은 ‘더 큰, 더 준비된, 더 든든한 시장!’이다. 이는 지난 8년간 더 큰 오산을 위한 설계를 마치고, 앞으로 시민과 함께 완성된 오산을 만들어가겠다는 포부가 담겨있다.

 

곽 시장은 기자회견 후 13일 오전 중 오산시선거관리위원회에 직접 예비후보자 등록을 한다고 밝혔다.

곽 시장은“지난 8년, 더 큰 오산을 위한 설계를 마치고 완성된 오산을 만들기 위해 다시 출마하게 되었다”며 이를 위해 ▲ 글로벌 혁신교육도시로서의 새로운 모델 수립 ▲ 청년 일자리 정책을 통한 양질의 일자리 창출 ▲ 오산천 생태하천 복원 완성 ▲ 분당선 연장 (분당~동탄~오산) 등의 목표를 이뤄나갈 것을 약속했다.

이 외 구체적인 공약들로는 ▲ 독산성 복원 유네스코 등재 추진 ▲ 미니어쳐 테마파크 건립 (내삼미동 일대) ▲ 죽미령 평화공원 조성 ▲ 뷰티타운 조성(화장품 클러스터) 등이 있다.

 

▲     © 오산시민신문

 

곽 시장은 지난 8년의 임기 동안 ▲ 한국 매니페스토실천운동본부로부터 5차례 공약 이행 최우수 수상 ▲ 법률소비자연맹으로부터 공약대상 수상 ▲ 교육 부문에서 브랜드 대상과 국가경쟁력 상 수상 ▲ 오산천 환경부 생태복원 우수하천으로 선정 등 노력에 대한 평가를 받았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곽상욱오산시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