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각개교절기념 경로잔치”성료

직접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앙증맞은 공연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18/04/30 [16:14]

▲     300여분의 어르신들을 모시고 공연및 경로잔치진행© 오산시민신문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영묵)은 지난 27일 원불교 오산교당(교무 김정유)과 함께 지역 내 독거(저소득)어르신 300명에게 “대각개교절기념 경로잔치”를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원불교오산교당봉공회. 국민은행동탄다은점, 오산시립남부어린이집, 오산시적십자봉사회 등 지역 내의 다양한 기관 및 업체가 후원과 봉사에 참여하여 오산시에 거주하는 독거어르신에게 따뜻한 식사를 제공하며 이웃 사랑을 함께 나누는 등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또한 오산시립남부어린이집 원아 20여명이 행사에 참여하신 어르신들에게 직접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앙증맞은 공연을 선사하였으며, 오산국악원, 사단법인 경서도창악회 오산지부, 오산 아리랑 보존회에서 재담소리, 전통무용, 민요공연으로 행사에 흥겨움을 더하였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곧 있으면 어버이날인데 오늘 이 자리에서 카네이션도 달아주고, 점심식사도 제공해주어서 너무 감사하다.”며, 또한“안내하시는 직원분들이 부모님께 하듯 편하게 대해주어 불편함이 없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각개교절기념 경로잔치”성료 관련기사목록
광고

[양창규의 연필線 47]대통령공약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