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 남부청소년 문화의집, 제6회 경기도 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 합창대회 우수상 수상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18/10/01 [16:36]

 

▲     © 오산시민신문

 

오산 남부청소년 문화의집(관장 임호강)은 지난 929, 수원 청소년문화센터 온누리아트홀에서 개최된 ‘2018년 제6회 경기도 청소년 방과후 아카데미 합창대회(방과후 칸타빌레)’에 참가하여 우수상을 수상받았다. 이번 합창대회는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도 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주관하여 경기도 내 방과후아카데미 소속 청소년들의 성장을 고취시키고자 한국 청소년활동진흥원으로부터 후원받아 진행되었다.

 

합창경연 중 가장 마지막 순서였던 오산 남부청소년 문화의집 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 Tree’는 조혜린 지휘자 및 이수연 반주자의 지도 하에 가족이란()’, ‘JAMBO’ 2곡의 아름답고 신나는 하모니로 관객과 심사위원으로부터 큰 호응을 이끌어내며 지난 9개월 간의 합창 연습에 대한 성과를 이끌어 내었다.

 

오산 남부청소년 문화의집 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는 오산시와 여성가족부의 지원을 받아 2007년부터 매년마다 연중 운영되고 있는 사업이다. 2016년도에는 여성가족부로부터 전국 최우수 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오산시 관내 방과후 나홀로 남겨지는 초등학생 4~6학년을 대상으로 국어, 영어, 수학, 방송댄스, 미술치료, 체육, 합창 등 다양한 교육 및 전문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참가 청소년들은 수시로 모집하고 있으며 모든 프로그램은 전액 무료로 진행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031-376-6283,6278)로 문의하면 된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