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회 노인의 날 기념 7080 추억여행 “추억으로 GoGo&씽”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18/10/04 [09:47]

 제22회 노인의 날 기념 7080 추억여행“추억으로 GoGo&씽”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지난 2일 노인의 날을 맞이하여 오산노인종합복지관(관장 강대봉)에서는 제22회 노인의날 기념 7080 추억여행 “추억으로 GoGo&씽”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경로효친사상을 고취하고 어르신들의 추억으로의 여행을 통하여 상호간 단합과 친밀한 유대관계 형성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추억의 영화상영, 추억의 도시락과 먹거리 즐기기, 교복을 입고 추억의 사진 촬영, 70년대 고고장을 연상하게 하는 GoGo&씽 댄스한마당 등 지역 어르신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한 축제의 장이 되었다.

 

▲     © 오산시민신문

 

 행사에 참여한 곽상욱 오산시장은 어르신들의 위해 교복을 입고 추억의 가요  3곡을 불러 행사에 오신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으며, “노인의 날을 맞이하여 진행된 이번 추억여행을 통하여 학창시절의 좋은 추억을 생각하며, 어르신들께서 오늘 하루 최고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오산노인종합복지관 강대봉 관장은 “이번 행사와 같이 어르신들의 정서적 교감을 이루는 사업을 지속적 기획하여 어르신들의 노후가 밝고 활기차며 평안한 삶을 영위하도록 돕도록 하겠다.” 라고 전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