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2018년 제7회 오산혁신교육공동체 문화한마당 개최

- 초·중·고 259개 학생동아리 축제의 장 -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18/10/29 [10:09]

▲     © 오산시민신문

 

오산시(시장 곽상욱)와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교육장 방용호)이 주최하고 (재)오산교육재단이 주관하는 2018년 제7회 오산혁신교육공동체 문화한마당 「두드려라 나의 꿈 SEOSON7」행사가 지난 27일 죽미체육공원에서 학생 및 오산시민 3,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     © 오산시민신문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오산혁신교육공동체 문화한마당은 관내 초·중·고 학생동아리들이 그동안 탐구하고 연습해온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치는 행사로써 학생들과 지역주민이 함께 즐기는 동아리 축제의 한마당으로 자리매김 하여왔다.  이번 문화한마당에는 오산시 관내 초·중·고 259개의 학생동아리가 참여하여 전시 및 체험부스 183개를 운영하였고 32개의 댄스 및 밴드 공연팀이 참가해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문화한마당에 참여한 동아리 학생은 “문화한마당 행사를 통해 다른 동아리들과 교류하며, 서로의 활동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좋았고 또한 행사를 준비하며 친구들과 함께한 시간들이 소중한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행사를 주관한 (재)오산교육재단 조기봉 본부장은 “학생들의 끼와 재능을 나누는 문화한마당 행사를 통해 학생동아리 활동이 더욱 활성화되고 학생들이 성장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학생동아리 활동을 위해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라고 밝혔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오산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