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들에게 즐거움과 힘이 되어주는 조은 오산병원

- 즐거움과 생명을 주는 참 좋은병원 조은 오산병원 -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18/10/31 [17:33]

 

▲  병원 내부에 할로윈 장식으로 꾸며놓았다.   © 오산시민신문

 

지난 10월31일 조은 오산병원에서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환자들 및 방문자를 위해 이벤트를 기획해 즐거움을 주었다.

 

조은 오산병원은 아픈 곳을 치료하기 위해 입원 또는 방문하는 환자들과 그 가족들을 위해 작은 즐거움을 기획했다. 할로윈 데이 이벤트 기획은 지난해에 같은 방식의 이벤트가 환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올해에도 기획하게 되었다. ‘할로윈- 데이‘ 축제는 서양의 축제 중 하나이며 좀비, 호박, 귀신, 도깨비 등의 특이한 복장으로 축제를 즐기며 사탕을 나눠먹는 축제이다. 이러한 축제를 병원에서 치료받고 있는 환자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한 이벤트를 시작한 것이다.

 

▲ 할로윈 복장으로 환자들에게 사탕을 나눠준다    © 오산시민신문

 

1층 로비에서부터 입원 병동까지 할로윈 장식으로 꾸미고 몇 몇 직원들은 할로윈 복장으로 환자들에게 사탕을 나눠주는 이벤트로 많은 환자들에게 “고맙고, 재미있고 즐겁다.” 라는 호평을 받게 되었다.

 

이밖에 훈훈한 이야기로 조은 오산병원 중환자실에 입원중인 이 모 환자분이 혈액 부족 현상으로 치료에 어려움이 생긴 상황에서 조은 오산병원 직원들의 지정헌혈 참여로 환자분의 수혈을 유지시키는데 큰 도움을 주게 되었다. 지정수혈은, 어떤 특정한 환자에게 수혈할 목적으로 친구, 가족 또는 친척 등이 헌혈을 하는 것을 말한다.

 

▲ 지정헌혈을 하고 나온 병원 직원들    © 오산시민신문

 

위 환자에게 지정헌혈로 도움을 주실 분은, 문의전화 : 1544-5355 로 문의 하면 되고 지정헌혈 방법은, 병원명 - 환자명 - 혈액제제정보를 전달 하면 된다.

 


신동성 기자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오산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