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오산시민신문 '아름다운 人상’과 ‘고마운 人상’ 공모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18/11/06 [14:52]

▲아름다운 人상 감사장     © 오산시민신문

 

 [공모] (주)오산시민신문은 오산지역에서 아름다운 행동과 봉사로 더불어 사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데 노력하는 등 귀감이 되는 개인을 격려하고자 ‘아름다운 人상'과 ‘고마운 人상'을 11월 25일까지 공모한다.

 

2016년부터 시작된 제3회 오산시민신문사의 주최로 매년 1한명씩 선정하는데  숨어있는 아름다운 행동의 주인공들을 찾아 알리고자 함이다. 오산시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일반부와 청소년부로 나눠 공모한다. 해당부분에 선정되면 감사장과 부상이 수여된다.

 

역대 수상자로는 ‘아름다운 人상’ 일반부에 사회적 약자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매진하는 오산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 강경남 사무국장과 궐동재개발 해제 주민비상대책위원회 공경자 위원장이 선정되었다.

 

‘아름다운 人상’ 청소년부는 아버지에게 간을 이식해 효행을 실천한 세교고등학교 1학년 박정민 학생과 오산시청 휴게매점에서 장애인 직업훈련을 하고 있는 박지훈 학생이 선정되었다.  ‘고마운 人상’ 1회 수상자는  다솜공동체에 속해있는 이주노동자센터에서 노숙인과 장애인들의 삶을 보듬고 계시는 성용안님과 2회는 오산시 두곡동 건설폐기물중간처리업 허가 승인과 관련해 두곡동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 사업 가승인 백지화와 오산 세교지구 광역교통개선대책 사업 백지화를 촉구하며 서명운동을 벌였던 오산환경운동연합 박혜정 사무국장을  선정한 바 있다.

 

공모신청은,  오산시민신문 홈페이지 또는 031)378-2083  (담당)신동성 기자 010-5448-7395 로

연락하면 된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