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민신문 '2018 송년회 및 운영위원장 취임식'

-건강한 지역 언론으로 정진하겠다.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18/12/04 [19:21]

 

▲오산시민신문 운영위원회     © 오산시민신문

 

지난 12월 3일 오산 웨딩의 전당에서 오산의 중심 언론사인 '오산시민신문이 2018송년회 및 운영위원장 취임식'을 가졌으며 새로운 운영위원에게 위촉장 전달이 있었다.

 

이날 이형진 대표는 지난 해 취임식 때 발표한 방송하는 언론사가 되겠다고 약속한 바가 있다며 약속을 지키기 위해 지난 10월엔 첫 방송을 시작하게 되었고 두 번째 방송을 곧 유튜브에 올리고 SNS에 공유할 것이라고 밝히며 지역내 이슈를 방송으로 만들어 매달 2회 방송할 것이라고 밝혔다.

 

▲ 이형진 대표    © 오산시민신문

 

이밖에 오산시민신문 첫 운영위원장으로 선출 된 김범식 위원장은 책임감을 갖고 지역의 건강한 언론사가 될 수 있도록 헌신을 다해 노력할 것이며 보다 탄탄한 운영위원회를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이번 송년회 1부에서는 오산시민신문에 공이 큰 위원에게 감사장과 새로운 운영위원에게 위촉장을 전달하였고 매년 오산시민신문에서 선정한 아름다운人상과 고마운人상 시상이 있었다.

 

▲이재식 위원, 이형진 대표, 김동규 위원(죄측부터)     © 오산시민신문

 

아름다운人상에는 오산 아동청소년 보호협회와 민간 기동순찰대를 각각 회장과 대장으로 활동하며 오산의 청소년의 야간 귀가길을 동행하고 지역내 여려운 청소년들을 위해 봉사하는 정경화 님이 수상하게 되었고 스스로 봉사를 찾아 250시간의 공식 봉사시간을 넘고 있는 고등학교2학년 학생인 강재석 군이 수상하게 되었다.

 

▲아름다운 人상을 수상한 정경화 님(사진 중앙)    © 오산시민신문

 

또한 자신의 재능을 봉사활동으로 사회에 도움이 되고자 해 꾸준히 봉사하는 신오산반점 박춘섭 대표가 고마운人상을 수상했다.

 

▲신임 운영위원과 함께     © 오산시민신문

 

이번 송년회 2부에는 지난 2018년의 활동을 영상으로 제작해 함께 감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집행부는 운영위원회 각자의 사진을 인쇄한 머그컵을 모두에게 선물했으며 각자가 준비한 선물을 마니또 방식으로 나누고 즐거워했다.

 

▲     © 오산시민신문

 

특히 최진혁 운영위원이 진행하는 유쾌한 레크레이션을 통해 화합하면 하나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일깨워 주었던 송년회가 되었다.

 

오산시민신문 운영위원회는 앞으로 오산지역의 건강한 언론사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다같이 힘껏 도울 것이라고 다짐하며 앞으로 더 힘차게 정진할 것을 약속했다.

 

 


신동성 기자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