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오산 신용협동 조합 '이웃 나눔 김장 봉사'

신동성기자 | 입력 : 2018/12/06 [14:44]

 

▲김장 봉사에 참여한 조합원 및 회원과 함께(중앙, 임완식 이사장)   

 

새오산 신협 (이사장 임완식)은 신협 노래교실 조합원과 여성산악회 회원들이 함께 직접 김장을 담아 행정사각지역 배려 이웃들과 함께 했다.

 

이번 김장 봉사는 평소 지자체나 여러 단체에서 실시하는 김장 봉사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꼭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있음을 인지하고 한 달여 동안 조합에서 직접 파악해 행정사각지역 배려계층 80여 분의 수혜자를 선정하여 기획된 봉사이다.

 

▲김장 봉사에 즐거워 하는 모습     © 오산시민신문

 

이날 함께 봉사한 조합원 및 회원들은 "겨울철 어려운 분들께 손수 김장을 담가 전달 할 수 있게 되어 뿌듯하고 즐겁게 봉사한 만큼 김치도 맛있다."고 자신했다.

 

새오산 신협은 지역 금융으로 언제나 모든 시민과 함께 하는 진정한 오산 대표 시민 금융으로서 역할을 다하고자 하며 아울러 단발성이 아닌 지속적으로 배려 이웃과 함께 하는 여러 사업을 운영할 계획으로 금융 이익을 지역에  환원함으로서 신협운동 목표인 “복지사회건설”이념을 실천 하고자 한다.

 

이날 임완식 이사장은 "사회적 금융에 선두 주자라 할 수 있는 신협이 지역사회에서 앞으로 나아갈 사회적 금융에 방향을 선도 하고자한다."고 밝혔다.

 

 

신동성 기자   sdshvp@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오산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