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청년회의소, 창립 33주년 기념식 개최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18/12/07 [11:37]

 

▲     © 오산시민신문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지난 5일 오산컨벤션웨딩홀에서 곽상욱 오산시장을 비롯한 오산시의회 의장, 전 오산시장 등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산청년회의소(JC)가 ‘33주년 창립기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기념행사는 오산청년회의소 김태훈 총무이사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연혁보고, 기념사, 격려사, 축사 순으로 진행됐으며, 전역회원 소개, 전역패 및 기념패 전달 등의 행사가 펼쳐졌다. 이어서 오산청년회의소 원종윤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33년전 오산청년회의소 창립 이후 지금까지 JC는 지역주민들과 함께 많은 노력을 해왔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많은 봉사활동을 함께 하자."고 강조했다.

 

행사에 참석한 곽상욱 오산시장은 축사를 통해"청년의 꿈과 열정을 모아 젊음의 패기로 더 큰 포부를 향해 항상 노력하는 마음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2019년 오산청년회의소 신임회장 양재황 회장을 비롯한 임원들은 "오산 JC의 지속적 발전을 위해 변화를 두려워하지 말고 오산 청년회의소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힘을 모아주길 바란다."며"이를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