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독산성 문화제, 「2019년 대한민국 축제콘텐츠 대상」수상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19/01/31 [13:34]

▲ 독산성 문화제 (자료사진)     © 오산시민신문

 

오산시(시장 곽상욱) 오산독산성문화제가 「2019년 대한민국 축제콘텐츠대상」에 이름을 올렸다.

 

한국축제콘텐츠협회가 주관하는「2019년 대한민국 축제콘텐츠대상」은 지역경제에 기여하고 발전 가능성이 높은 축제에게 주는 상으로 오산독산성문화제는「축제예술 전통 부문」에 선정됐다.

 

지난해 10월 12일부터 14일까지 오산고인돌공원에서 개최된 제9회 오산독산성문화제는‘독산성 영웅, 권율의 지혜와 만나다!’라는 주제로 흥미로운 역사문화축제로써 좋은 호평을 얻었으며, 특히 오산독산성문화제가 권율장군을 테마로 문화제 정체성 확립과 더불어 행사장 이미지 연출, 운영적 측면에서 좋은 발전을 이어져 가고 있다.

 

한편 신선교 문화체육관광과장은“오산독산성문화제가 2019년 대한민국 축제콘텐츠 대상 선정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올해 제10회 오산독산성문화제는 시 승격 30주년에 걸맞은 흥미로운 콘텐츠를 개발하여 대한민국 대표 역사문화축제로서 확고히 자리매김을 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오산시 독산성문화제는 2018년부터 2년 연속 경기도 대표축제로 이름을 올렸으며, 시상식은 오는 2월 22일 오후2시 백범김구기념관에서 개최된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오산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