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승격 30주년 기념 첫 번째 특별기획전『=, ≠ 공존』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19/02/08 [15:59]

▲ 오산문화재단  전시작품    © 오산시민신문

 

 (재)오산문화재단(이사장 곽상욱)은 2019 오산시 승격 30주년 첫 번째 기념전으로 [ =, ≠ 공존]展을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오산시립미술관에서 선보인다.

 

≪=, ≠ 의 공존≫展은 복잡한 현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같다/다르다 란 이분법적인 논리가 아닌 서로 다른 세계가 각자의 개별성을 유지하며 서로를 중재하며 공존함을 다양한 현대미술작품으로 보여준다.

 

▲  오산문화재단  전시작품   © 오산시민신문


참여작가는 김정아, 김지민, 김진숙, 김홍년, 류엘리, 맹욱재, 박용호, 이경원,이재형, 전주연, 정연희, 정영환, 조현경, 주연, 편대식, 현정아 등 16명의 현대미술작가로 작가들은 회화부터 사진, 영상, 설치, 조각이란 매체를 통해 인간 중심적인 패러다임에서 벗어나 서로 다름이라는 대립적 경계들을 넘어 유연함과 소통의 해결방안까지도 풀어내 보이고 있다.


전시기간중에는 작가와의 대화를 진행하여 작가의 세계와 작품을 이해 할 수있는 시간도 제공된다. 전시는 무료로 개방되며 도슨트 설명을 희망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사전 예약이나 기간 중 현장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 오산문화재단 전시작품    © 오산시민신문


전시와 부대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 www.osan.go.kr/arts문의 031-379-9940)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오산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