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대학교, 제 41회 입학식 개최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19/03/05 [10:32]

▲ 오산대학교 제41회 입학식    © 오산시민신문

 

오산대학교(총장 정영선)는 지난 4일 교내 체육관에서 2019학년도 제41회 입학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41회 입학식은 본 대학 정영선 총장을 비롯하여 오산학원 김영희 이사장, 오산침례교회 김정훈 목사, 오산대학교 총동문회 이재구 회장 및 본 대학 보직교수와 학과장이 참석한 가운데 ▲개식선언 ▲국민의례 ▲내·외빈 및 보직교수 소개 ▲ 연혁보고 ▲입학허가 선언(총장) ▲신입생 선서 ▲장학증서 수여(총장) ▲입학 식사(총장) ▲축사(이사장) ▲교가 제창 ▲폐식선언 순으로 진행됐다.

 

오산대학교 정영선 총장은 입학식사에서 ”목표를 너무 높게 잡아 달성하지 못하는 것보다 목표를 너무 낮게 잡아 거기에 도달하는 것이 위험하다“는 미켈란젤로의 말을 빗대어 ”낮은 목표를 잡아 자신의 상황에 안주하지 말고 큰 목표를 세워 목표를 향해 달려 나가길 바란다. 오산대학교는 항상 여러분들의 뒤에서 열성을 다해 목표를 이뤄나가는 여정을 지원해줄 것이다”라고 응원의 말을 전했다.

 

오산학원 김영희 이사장은 축사를 통해 “오산대학교에 입학을 한 신입생 여러분들을 모두 환영한다. 항상 자기 자신을 믿고, 자신의 삶의 주체가 되어 꿈을 이루어 나가길 바란다”는 축하의 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입학식은 2회에 걸쳐 진행되었으며 28개 학과 2,280명이 입학하여 전체 수석이자 신입생 대표인 자동차과 김승환 학생과 경찰행정과 윤창현 학생에게는 2년 전액 장학증서가 수여됐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오산대학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