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두드림 봉사단과 함께하는 ‘절기특식’ 나눔 행사 진행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19/05/09 [15:59]

▲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은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LG전자 두드림 봉사단과 함게 지역 저소득 및 복지사각지대 어르신들에게 특식을 전달했다.   © 오산시민신문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대봉)은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LG전자 두드림 봉사단(하재결 단장)과 함께 지역 저소득 및 복지사각지대 어르신들에게 특식을 전달했다.

 

이번 절기특식 나눔 행사를 통해 거동에 제약이 있는 지역 저소득 및 복지사각지대 어르신들에게 삼계탕을 전달하며, 정서적 소외감을 완화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LG전자 두드림 봉사단 하재결 단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지역사회 내 어르신들에게 감사와 기쁨을 나눌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봉사를 통한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사업을 주관한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강대봉 관장은 “가정의 달,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활동과 자원봉사를 해준 LG전자 두드림 봉사단 일동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주민 복지서비스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복지관이 되겠다.”고 밝혔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