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진학 상담의 모든 것’제공한다

- 2019 오산시 진로진학박람회 5.17 개최 -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19/05/13 [13:59]

▲ 2019 오산시 진로진학박람회 개최    © 오산시민신문

 

(재)오산교육재단·오산시청·경기도화성오산교육청은 5월 1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오산대학교에서 청소년과 시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진학정보 및 직업체험을 제공하고 적극적인 진로설계를 돕기 위해 「제2회 오산시 진로진학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제2회 오산시 진로진학박람회」의 참여기관은 100여 개에 달하며, 참여인원도 3,500여 명으로 역대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다채로운 진로 체험을 할 수 있다.

 

운영 프로그램으로는 ▲경기도 진로진학상담교사와의 진로진학 상담, ▲8개 고등학교 및 27개 대학교의 입학상담, ▲40여 개 분야별 직업체험 부스, ▲오산대학교 13개 학과 체험, ▲4차산업을 만나는 MAKER SPACE 등이 준비되어 있다.

 

(재)오산교육재단 곽상욱 이사장(오산시장)은 “진로진학박람회를 통해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만들어가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오산시는 맞춤형 진로진학 프로그램을 통해 미래의 인재가 될 청소년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자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제2회 오산시 진로진학박람회」참여를 희망하는 학생 및 시민은 사전 신청과 현장 접수를 통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