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시설관리공단,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경기도 1위”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19/05/20 [16:46]

▲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은 행정안전부 주관 2019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경기도 내 시설관리공단 중 1위를 차지하였다.    © 오산시민신문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희석)은 5월 17일 행정안전부 주관 『2019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경기도 내 시설관리공단 중 1위를 차지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하고 지방공기업평가원이 실시한 전국 368개 경영평가 대상 기관에 전화 또는 면접조사를 통해 고객만족도 수준을 측정했다.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은 시설관리공단 전체 평균인 87.53점보다 4.56점이 높은 수준이고, 전년대비 0.54점 상승한 종합만족도 92.09점으로 시설관리공단 중 경기도 내 1위(전체 지방공기업 중 2위) 명예와 함께 4년 연속 90점 이상을 기록하여 기쁨을 더하였다.

 

공단은 고객의 다양한 의견수렴과 정보제공을 위해 SNS, 고객소리함의 상시운영과 전 직원 대상으로 지속적인 CS교육, 고객모니터단운영, 사업소별 고객만족도조사 등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이희석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고객의 눈높이에서 감동을 줄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더욱 확대해 최우수 고객만족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오산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