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의회, 제242회 긴급 임시회 개회

- 행정사무조사특별위원회 모두 더불어민주당 의원들로 구성 -

신동성 기자 | 입력 : 2019/05/23 [10:59]

▲ 오산시의회, 제242회 긴급임시회가 지난 22일 오전 11시에 개회 되었다.    © 오산시민신문

 

오산시의회(의장 장인수)는 오는 22일부터 23일까지 2일간의 일정으로  제242회 임시회를 열고 지난 4월 23일 세교신도시에 16실 140병상을 갖춘 P병원 개설허가 전반에 대한 행정사무조사특별위원회를 구성 및 조사를 실시하기로 했다.


장인수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주민들의 불신과 허가 취소 민원이 끊이지 않고 있는 시점에 진실과 오해가 없도록 공정성과 투명성 확보를 위해 행정사무조사 시기를 미룰 수 없는 불가피한 조치에 대해 이해와 협조”를 당부했다.

 

이번 제242회 임시회 행정사무조사특별위원회 의원 김영희 의원, 성길용 의원, 이성혁 의원, 한은경 의원을 각각 선임되어 모두 더불어민주당 소속 의원들이다.


한편 이날 오후 2시에 열린 행정사무조사특별위원회 구성회에는 자유한국당 소속 이상복 의원과 김명철 의원은 불참했으며 이는 본 사안과 관련한 전 날 기자회견의 내용을 두고 의회에 보고된 성명서 내용이 상당 부분 수정되어 발표된 것에 불만을 표출하며 불참하였다.

 

 

 

신동성 기자  sdshvp@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