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보육교직원 문화체험 프로그램 개최

- 관내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대상‘다함께 시네마’ 문화체험 프로그램 진행 -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19/05/27 [11:07]

▲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관내 어린이집 보육교직원을 대상으로 보육교직원 문화체험프로그램을 개최했다.   © 오산시민신문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김혜은)는 5월 23일 롯데시네마 오산점에서 관내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140여명을 대상으로 보육교직원 문화체험프로그램을 개최했다.

 

올해로 3년째 진행되고 있는 이번 행사는 양질의 보육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는 보육교직원의 노고에 감사하며, 직무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심신의 회복과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하여 보육교직원의 감성함양 및 보육현장의 활력을 불어 넣는 계기가 되고자 마련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조재훈 경기도의원 등이 참석하였으며, 행사에 앞서 오산시 보육발전을 위해 애쓰고 있는 보육교직원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말을 전했다.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김혜은 센터장은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잠시나마 몸과 마음에 쌓인 스트레스를 내려놓고 재충전 하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보육교직원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보육교직원의 스트레스예방 및 문화감수성 함양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7월과 11월에 진행할 예정이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