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통하는 공감 음악회’ 오산천 무대에서 성황리에 마쳐

다양한 문화공연으로 많은 시민들에게 호응 얻어

신동성 기자 | 입력 : 2019/06/03 [14:43]

▲ 다양한 문화 공연으로 성황리에 마친 제5회 통하는 공감 음악회에 곽상욱 오산시장의 인사    © 오산시민신문

 

오산시 남촌동은 6월 1일 오산대학교 앞 오산천 야외특설무대에서 남촌동주민자치위원회 주최로 오산시민과 함께 하는 「제5회 통하는 공감음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5회 째를 맞은 공감 음악회는 권영대 오산통기타연합회장의 진행으로 저녁 8시까지 많은 시민들의 호응과 함께 성공적으로 이루어졌으며, 남촌동행정복지센터 문화강좌 수강생과 오산통기타연합회 회원 및 중·고등학생들로 구성된 청소년댄스팀 등의 재능기부와 품바공연 및 장구난타 등으로 꾸며졌다.

 

▲ 이번 통하는 공감음악회에 장구난타 공연 중   © 오산시민신문

 

또한 부대행사로 남촌동문화강좌 ‘수채화반’ 수강생들의 작품전시가 큰 호응을 얻었으며,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곽영일)에서는 불우이웃돕기 기금 모금을 위한 먹거리 장터를 운영하여 공감음악회의 의미를 더욱 뜻깊게 했다.

 

남촌동주민자치위원회 이천우 위원장은 “이번 공감 음악회는 전년도와 달리 통기타 뿐만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여러 분야의 다채롭고 신나는 공연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해 지역주민들의 참여를 이끌어 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신동성 기자  sdshvp@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