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오산문화재단 기획공연 「빈센트 반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에」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19/06/07 [10:00]

▲ 오산문화재단 6월 기획공연 '빈센트 반 고흐의 별이빛나는 밤에'    © 오산시민신문

 

가족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에’가 6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공연된다.

 

실존화가인 반 고흐의 작품을 모티브로 그의 이야기를 풀어가는 이번 뮤지컬은 다양한 미술작품과 그에 얽힌 역사적 사실들을 기초하여 그려낸 작품으로 초연 당시 그림 속에 담긴 이야기에 창의적 상상력을 더한 탄탄한 작품이라는 호평을 받았던 뮤지컬이다.

 

특히 고흐와 닮아있는 작곡가 베토벤의 명곡들을 편곡하여 함께 작품 속에 녹여 관객들이 과거의 작품 속으로 초대받은 듯 공연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하였다. 더불어 파랗고 노란 고흐 특유의 색채감과, 태양을 닮은 해바라기를 만나며 변화하는 그의 작품세계가 즐겁고 유쾌하게 표현되었다.

 

이번 작품의 연출자는 빈센트 반 고흐의 작품세계를 무대라는 가장 가까운 곳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당시 시대를 바탕으로 미술작품 하나하나에 생명력을 넣어, 실제로 살아있는 고흐와 그의 작품들을 만나는 것처럼 무대를 연출했다고 한다.

 

오산문화재단 관계자는 세계인이 가장 사랑하는 화가 빈센트 반 고흐와 그의 작품들을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기회라는 점에서 ‘교육도시 오산’에 어울리는 기획을 위해 이번 작품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실제로 이 공연 초연시 교육청 및 학교 관계자 1천여명 단체관람 후 호평을 받아 더욱 화제가 되었던 작품이기도 하다.

 

이번 공연의 관람료는 1층 2만원, 2층 1만원이며, 스쿨티켓은 전석에 적용되어 50%할인된 금액으로 관람가능하다. 6월 13일에서 14일 오전 11시 공연은  단체관람 예매가, 15일 오후 2시 공연에는 일반관객의 관람예매를 진행하고 있다.

 

관람 연령은 6세이상 가능하고 공연예매는 오산문화재단 홈페이지(www.osan.go.kr/arts) 또는 전화(☎031-379-9999)로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오산문화재단 공연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