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지방통계청 수원사무소, 유관기관과 합동으로‘청렴캠페인’실시

- 수원사무소, 경기도여성비전센터, 건강보험심사평가원 3개 기관 합동 실시-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19/06/07 [10:15]

▲ 경인지방통계청 수원사무소는 유관기관과 함께 수원야외음악당에서 청렴캠페인을 실시했다.    © 오산시민신문

 

경인지방통계청 수원사무소(소장 김정섭)는 지난 5일 경기도여성비전센터(소장 김향자),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수원지원(지원장 배경숙) 직원들과 함께 청렴캠페인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수원 야외음악당에서 열린 이번 캠페인은 청렴·반부패 협력과 실천을 통해 올바른 공직자상 정립과 반부패 청렴문화 의식을 고취하고자 3개(경인지방통계청 수원사무소, 경기도여성비전센터,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수원지원) 기관이 협력하여 추진하였다.

 

이를 위해 3개 기관에서 참여한 80여명의 직원들은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청렴관련 내용이 담긴 리플릿을 배부하고 어깨띠를 두르며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으며, 전국 사업체를 대상으로 6.12.~9.27.까지 실시되는 경제통계 통합조사의 응답자들의 적극적 참여를 위해 조사홍보 관련 전단지 등을 나누어 주며 조사홍보 활동도 함께 진행하였다.

 

김정섭 소장은 “이번 청렴캠페인은 3개 기관이 지역 내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손을 맞잡고 합동으로 실시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었다.”며 깨끗하고 투명한 사회를 조성하기 위해 반부패 청렴 실천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인지방통계청 수원사무소 관련기사목록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