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2019년 통장단 연수 개최를 통한 역량강화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19/06/11 [14:07]

▲  오산시는 강원도 양양군 쏠비치리조트 등에서 2019년 오산시 통장단 연수를 실시했다.   © 오산시민신문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지난 6월 10일 ~ 11일 1박 2일동안 강원도 양양군 쏠비치리조트 등에서 “2019년 오산시 통장단 연수”를 실시했다.

 

오산시 6개동 통장단협의회 회원과 담당 공무원 300여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2006년도를 시작으로 14회를 맞이하는 행사이다.

 

이번 연수는 시정 최일선의 행정업무 수행자로서 시민과 직접 대면하고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해 헌신·봉사하고 있는 통장들의 역량강화 및 사기진작을 위해 추진되었다.

 

연수는 ‘건강한 통장이, 건강한 오산을 만든다’라는 주제의 직무특강과 시 승격 30주년을 맞은 오산시의 현황과 미래 발전 방향에 대한 곽상욱 오산시장의 특강 등으로 진행됐다.

 

또한, 개회식에서는 그동안 시정 및 동정 발전에 이바지한 모범 통장 12명에 대한 표창도 실시했다. 2일차에는 강릉의 정동심곡 바다부채길 트레킹과 삼척의 해신당공원 방문을 통해 잠시나마 힘든 일상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힐링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