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음식점 위생등급제 컨설팅」사전설명회 개최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19/07/15 [15:36]

▲ 오산시는 음식점 위생등급제 컨설팅 사전 설명회를 개최하였다.   © 오산시민신문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7월 12일 오산시자원봉사센터 1층 대강의실에서「음식점 위생등급제 컨설팅」사전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는 공개모집을 통해 선정된 일반음식점 및 휴게음식점 30개소 영업주를 대상으로 실시했으며, 음식점 위생등급제 소개 및 평가절차 안내, 위생등급 평가항목 설명, 대상 업소별 컨설팅 계획 등으로 진행되었다.

 

음식점 위생등급제 컨설팅은 금번 실시한 사전설명회를 시작으로 전문 컨설턴트가 업소를 직접 방문해 위생등급제 평가표에 의한 사전점검, 위생등급제 신청, 인증 전문기관의 심사를 대비한 컨설팅 등으로 사업이 진행된다.

 

오산시는 위생등급제 컨설팅을 통해 음식점의 위생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할 수 있는 음식점 위생등급제의 정착으로 소비자의 선택권을 보장하고 음식점 위생에 대한 신뢰도를 구축해서 안전하고 위생적인 외식환경을 조성하고자 한다.

 

사전설명회에 참석한 시 관계자는 “음식점 위생등급제가 음식점의 위생수준을 향상하는 새로운 기준으로 정착하도록 컨설팅 지원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라고 밝히면서 영업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오산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