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사편찬위원회 회의(중간보고회) 개최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19/09/02 [13:30]

▲ 오산시는 오산시사편찬사업에 대한 중간보고회를 개최하였다.    © 오산시민신문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8월 30일 시청 상황실에서 추진 중인 오산 시사편찬사업에 대한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오산시의 시 승격 30주년을 맞이하여 과거 조사 연구되지 아니한 자료를 보완하고 시민들이 쉽고 편하게 읽을 수 있는 시사를 편찬하기 위하여 2018년도 4월부터 세 번째 시사편찬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번 중간보고회는 시사편찬사업의 그간 추진사항, 향후 추진 일정 및 보완사항 등에 대하여 검토, 수정 및 보완하고자 개최하게 되었다.

 

이날 보고회에는 곽상욱 오산시장, 시사편찬위원회 위원과 오산시의회 이상복 의원, 한은경의원이 참석하였으며, 곽상욱 오산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 사업 추진에 협조하여 준 시사편찬위원회 위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며, 시민들이 쉽고 편하게 읽을 수 있는 시사가 최종 편찬될 때까지 더 노력해 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시 관계자는 "이번 시사편찬사업 중간보고회에서 논의되고 개진된 의견을 토대로 정확하고 누락 없이 오산의 역사와 정보를 수록하는 방침을 가지고 집필, 교열과 검수과정을 통해 시사를 시민에게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오산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