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한국전력공사와 추석맞이 선물세트 지원 전달식 가져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19/09/06 [14:39]

▲  오산남부사회복지관은 한국전력공사 오산지사와 함께 추석맞이 선물세트 지원 전달식을 가졌다.   © 오산시민신문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권태연)은 9월 5일 한국전력공사 오산지사(지사장 김준호)와 함께 추석맞이 선물세트 지원 전달식 “풍성한 빛 Dream”을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오산 지역에 거주하는 독거․저소득 어르신 등 취약계층 100가구에 300만원 상당의 생활필수품(비누, 칫솔, 치약 등) 세트를 전달하는 것으로 진행되었다.

 

한국전력공사 오산지사 김준호 지사장은 “홀로 명절을 보내는 저소득․독거 어르신에게 한가위 보름달처럼 풍성한 명절을 보내실 수 있도록 생활필수품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권태연 관장은 “항상 생활필수품 구입이 부담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 추석을 맞이하는 어르신들의 가계에 보탬이 될 수 있을 것 같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연계하여 어르신들의 빛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은 오산시 지역주민의 욕구와 문제에 기반하여 다양한 사회복지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연계와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지원 등의 복지사업을 통해 오산시 특성에 맞는 사업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오산종합사회복지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