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한다 전(煎) 해주오!” 오산시자원봉사센터, 추석맞이 전 나눔 행사 열어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19/09/06 [14:45]

▲  (사)오산시자원봉사센터의 '전해주오!' 라는 추석맞이 나눔행사를 위해 전을 붙히는 모습   © 오산시민신문



(사)오산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유관진)는 9월 5일 센터 2층에서 “사랑한다 전(煎)해주오!” 라는 추석맞이 전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이른 아침부터 참가한 5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은 오산시 특색에 맞춰 오색전을 정성스럽게 만들었고 (사)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오산시지회(회장 강준원)에서 택시 19대를 이용해 관내 경로당 28개소, 지역아동센터 11개소에 전을 전달했으며, 세교마을봉사센터 활동가들도 지역의 독거 어르신 40명을 찾아 가정에 직접 전을 전달했다.

 

유관진 이사장은 참여한 자원봉사자들에게 “아침 일찍부터 모여 지역의 어르신과 아이들을 위해 전을 부치고 전달하시느라 수고 많으셨다.”며 “이러한 이웃사랑 정신을 실천하는 봉사자들 덕분에 오산시가 ‘사람이 빛나는 더 행복한 도시’로 발전해 가는 것” 이라며 격려와 감사의 말을 전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