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대학교, 추석맞이 신장동 불우이웃돕기 물품 기탁

- 사랑의 백미 190포·라면 190박스 등 1,000만원 상당의 이웃돕기 물품 기탁 -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19/09/09 [14:20]

▲  오산대학교는 오산시 신장동행정복지센터에 추석맞이 후원물품을 기탁했다.   © 오산시민신문

 

오산대학교(총장 허남윤)는 9월 6일 오산시 신장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추석을 맞이하여 신장동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백미와 라면 등 약 1천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허남윤 오산대학교 총장을 비롯한 교직원과 학생 대표로 총학생회(회장 김양인) 임원들이 참여하였으며, 정길순 신장동장과 8개단체장이 참석하여 지역 주민을 위한 아름다운 나눔의 의미를 새기는 장이 되었다.

 

허남윤 오산대학교 총장은 인사말씀을 통해 “오산을 대표하는 대학교인 오산대는 교육연구와 함께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공공성·책무성도 갖고 있다.” 며 “앞으로도 교직원들과 학생들이 다양한 봉사활동을 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앞장설 것이다.” 라고 밝혔다.

 

정길순 신장동장은 “추석명절을 맞아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정성을 담아 기탁하신 물품이 정말 필요한 분들께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챙기도록 하겠다.” 라고 밝혔다.

 

오산대학교는 지난 2002년도부터 신장동 관내 소외된 불우이웃을 위하여 백미 및 라면, 김장재료, 겨울이불 등의 물품을 아낌없이 후원하고 있으며 대학생 장학금 지원, 각종 행사의 자원봉사 참여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이어오고 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오산대학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