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민석 의원, 카카오톡 채널 한 달 만에 3,370명 돌파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0/03/23 [14:11]

 

 제21대 오산시 국회의원선거에 출마한 안민석 의원.  © 오산시민신문

 

더불어민주당 안민석 오산시 국회의원이 자신의 카카오톡 친구를 수를 급격히 늘려가며, 새로운 방식의 선거운동을 펼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안민석 의원은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선거운동을 최대한 자제하겠다는 취지로, 지난 2월부터 자신의 카카오채널을 유권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창구로 홍보하기 시작해 한 달 만에 구독자(카톡친구)를 3,370명을 확보했다고 한다.


안민석 의원은 카카오채널을 통해 시민들과 직접 카톡으로 대화하고 있다. 모든 메시지는 안민석 의원 직접 읽고 답장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카카오 채널을 통해 정책공약, 선거 슬로건 공모를 하기도 했다.

 

지금까지 안민석 후보 캠프는 오산시 코로나19 현황, 마스크 수급 현황, 오산시 따숨마스크 보급 등 시민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제공하고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더해 안민석 의원의 선거 홍보 콘텐츠도 조금씩 늘려가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오산시 국회의원 후보로 출마하는 안민석 의원은 “시민들을 뵙고 싶어도 코로나19로 인해 조심스러운 상황.”이라면서 “스마트폰만 있다면 카톡채널로 언제든지 시민들과 소통할 수 있어 정말 좋다.”라며 다른 지역 후보들이 부러워한다고 밝혔다.


카카오채널은 카카오톡 어플을 통해서 사용자가 직접 원하는 채널을 구독하여 날씨, 금융, 뉴스, 쇼핑, 공공정보, 등을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안민석 의원 카카오톡 채널을 구독하는 방법은 카카오톡 어플에서 ‘국회의원 안민석’을 검색하여 채널 추가를 누르면 된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