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청소년수련원, 코로나19 예방 위한 마스크 2,300장 기탁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0/04/03 [15:23]

 

 경기도청소년수련회가 경기도자원봉사센터에 코로나19 마스크를 후원했다.  © 오산시민신문

 

경기도청소년수련원은 3일 직원들의 모금 활동으로 마련한 코로나19 방역물품 마스크 2,300장을 도 자원봉사센터에 기탁했다.

 

이번 모금 활동은 마스크의 수요 증가로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노인, 어린이 등 지역 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것으로 성준후 청소년수련원 경영본부장을 비롯한 청소년수련원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힘을 모았다.

 

전달식에는 양금석 경기도청소년수련원 원장, 성준후 경영본부장과 권석필 경기도자원봉사 센터장이 참여했으며, 마스크는 시·군 지역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취약계층에게 전달되어 코로나19 예방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양금석 도 청소년수련원 원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수련원 임직원들이 힘을 모았다. 임직원들의 작은 정성이 소중하게 쓰이길 바라고 수련원도 도 산하 공공기관으로서 어려움 극복에 최대한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청소년수련원은 지난해 12월에도 자선 경매 행사를 통해 조성한 사랑의 기부금을 저소득 가구와 청소년에게 전달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