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오산시민신문, [제21대 오산시 국회의원선거후보자 초청방송 토론회] 개최예정

오산시민들의 올바른 선택 기회 제공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0/04/06 [14:59]

 오산시민신문가 [제21대 오산시 국회의원선거 후보자 초청방송 토론회]를 개최한다. 오산시민신문은  © 오산시민신문

 

오산시민신문(대표 이형진)은 6일 2020년 4월 15일 국회의원선거를 맞이하여, 오산시 14개 단체 와 공동으로 [제21대 오산시 국회의원선거 후보자 초청방송 토론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형진 대표는 “4·15총선은 코로나19로 인해 유권자와의 대면선거운동이 어려운 실정이다. 이에 오산시민신문사는 오산시 14개 단체와 함께 [제21대 오산시 국회의원선거 후보자 초청방송 토론회를 통해 후보자의 공약, 자질, 비전을 알려, 오산시민들의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행사 취지를 밝혔다.

 

[제21대 오산시 국회의원선거 후보자 초청방송 토론회]는 10일 오후3시 열릴 예정이며 유튜브, 페이스 북, 카카오tv로 실시간 중계예정이다.

 

초청방송 토론회 공동주관 단체는 오산시소상공인연합회, 오색시장상인회, 오산평화의소녀상, 오산시 민간·가정 어린이집 연합회, 전국장애인부모연대 오산지부, 전국장애인야학협의회 경기지부, 세교주민연합회, 오산IL센터, 오산경찰서 어머니 폴리스 연합회, 오산시  자율방범순찰 연합대, 오산시 녹색 어머니 연합회, 오산시 독도사랑운동본부, 오산시 지역아동센터 연합회, (사)사람연대 14개 단체다.

 

오산시민신문은 [제21대 오산시 국회의원선거 후보자 초청방송 토론회] 준비를 위해 각 후보자 선거캠프에 6일 자정까지 참석여부 확인을 위한 공문을 발송한 상태다.

 

오산시민신문은 창간 후 11년 동안 지역주민의 다양한 목소리를 대변하고 오산시민들이 생활 주변의 사안들에 대한 문제인식과 해결하는데 조력자역할을 하고 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