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소리울도서관 ‘OSL on-screen’ 3번째 공연 ‘탱고, 재즈에 물들다’ 업로드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0/06/16 [11:45]

 

  '탱고, 재즈에 물들다'  공연모습 © 오산시민신문

 

전국 최초 악기도서관인 오산시(시장 곽상욱) 소리울도서관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OSL on-screen’ 3번째 공연 ‘탱고, 재즈에 물들다’를 업로드 했다.

 

‘OSL on-screen’ 다채로운 문화예술공연을 무관중으로 진행하고 영상 콘텐츠로 제작해 도서관 홈페이지와 유튜브 스트리밍을 통해 제공하는 비대면 서비스이다.

 

소리울도서관은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 방지를 위해 오프라인 공연 운영을 잠정 중단하고 지난달 11일부터 ‘OSL on-screen’프로그램으로 ‘오페라 콜라주 무도회로의 초대’, ‘클래식 오마주–사랑이 숨 쉬는 노래’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업로드 된 ‘탱고, 재즈에 물들다’ 공연은 장미의 계절 6월에 어울리는 정열적인 탱고 공연이다. 재즈 보컬, 바이올린, 피아노(아코디언), 콘트라베이스, 드럼의 하모니가 어우러져 보다 세련되고 현대적인 탱고 음악을 선보이며, 감성적인 연주와 함께 두 명의 탱고 댄서가 출연해 탱고로 표현할 수 있는 여러 분야를 한 번에 관람할 수 있다.

 

소리울도서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공연 관람이 어려운 상황에서 ‘OSL on-screen’ 공연으로 많은 시민들이 지친 마음을 힐링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OSL on-screen’ 공연은 소리울도서관 유튜브 채널로 접속하거나 도서관 및 시청홈페이지에 접속해 클릭 한 번이면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소리울도서관(☎031-8036-6675) 또는 소리울도서관 홈페이지(http://www.osanlibrary.go.kr/soriul/main.do)로 문의하면 된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