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재훈 도의원,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장으로서 공로패 수여

앞으로도 도민들의 삶을 최우선으로 하는 의정활동 펼칠 것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0/07/13 [13:50]

 

 조재훈 경기도의원이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장으로서 공로패을 받았다.  © 오산시민신문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조재훈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오산2)은 2일(목) 경기도의회 대강당에서 제10대 전반기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상임위원장으로서 그 동안의 성과와 공로를 인정받아 공로패를 받았다.


조재훈 위원장은 지난 2018년 7월부터 2년간 제10대 경기도의회 전반기 건설교통위원장으로서 건설·교통분야의 전문적인 지식과 열정으로 도민과의 소통을 중시하는 소통의 리더쉽으로 위원회를 이끌어 왔다.

 

특히, 경기도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건설·교통 인프라 구축 및 건설공사 현장에서 직접 시민의 눈을 통해 부실시공 및 부조리를 차단하는 시민 감리단 운영 조례 제정 등 경기도 발전을 위한 적극적인 도정 추진에 노력하였으며, 조 위원장의 리더쉽과 경기도 발전을 위한 노력은 도민들에게 더 나은 건설·교통이 제공될 수 있도록 하는 건설교통위원회의 합리적인 정책 대안 제시로 이어졌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날 공로패를 받은 조재훈 위원장은 “오늘의 공로패는 혼자만의 힘이 아니라 우리 건설교통위원회, 경기도의회 의원들 및 도민들의 노력이 함께 있었기에 받을 수 있었다.”며 “후반기에도 도민을 삶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진정한 도민 행복실현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