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가든오브내추럴솔루션, 오산시 초평동에 양곡 66포 등 기탁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0/07/28 [13:40]

 

 (주) 더가든오브내추럴솔루션이 초평동에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민을 위해 후원물품을 기탁했다.  © 오산시민신문


오산시 가장동에 소재한 ㈜더가든오브내추럴솔루션(대표 장두식)은 지난 27일 초평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양곡 10kg 66포(275만원 상당)와 손세정제 200개, 컴퓨터 9대(모니터 포함)를 기탁했다.

 

㈜더가든오브내추럴솔루션은 천연소재 화장품 원료 개발·공급 기업으로 이번 기부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 기부다.

 

앞서 ㈜더가든오브내추럴솔루션 직원들은 지난해 말 사내 이벤트를 통해 받은 시상금 100만원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양곡을 구매·기탁해 초평동과 첫 인연을 맺었다.

 

이날 장두식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주민을 위해 양곡 10kg 50포를 기탁했고, 더불어 개인적으로 기부를 희망하는 직원 9명도 동참해 양곡 10kg 16포를 추가로 기탁했다.

 

임두빈 초평동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많은 물품을 기탁해주신 내추럴솔루션에 깊은 감사의 뜻을 표한다.”면서, “어려움에 처한 위기가구 등에 잘 전달하겠으며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기탁된 쌀과 PC 등은 복지사각지대 소외계층과 저소득 아동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