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장애인종합복지관, 건강한 여름나기 ‘함계(鷄) 나눠요’

지역사회 후원으로 장애인을 위한 건강한 여름나기 행사 진행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0/07/29 [12:54]

 

 오산장애인종합복지관이 '함계(鷄 나눠요' 행사를 개최했다.  © 오산시민신문


오산장애인종합복지관은 29일 지역 내 장애인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함계(鷄) 나눠요’ 행사를 개최하고 장애인 50가구에 치킨 등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함계(鷄) 나눠요’ 행사는 지역사회 상점인 네네치킨 오산시청점의 치킨 후원으로 진행됐다.

 

이날 치킨과 함께 오산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 후원한 올리브유, ㈜더이룸에서 후원한 마스크를 장애인 50가구에 전달했다.

 

무더운 여름 특별한 복날 선물을 받은 한 장애인은 “코로나19로 인해 집에만 있어 무료했는데 복날 선물을 받으니 행복하네요. 치킨으로 몸보신하니 좋았어요.”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더불어 이번 행사를 적극적으로 후원한 네네치킨 오산시청점 오동환 사장은 “오산시 장애인분들을 위해 정성껏 만든 치킨을 맛있게 드셔주셨으면 좋겠다. 힘든 시기이지만 베풀고 나누니 기쁜 시기가 된 것 같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더이룸 박희춘 대표는 “코로나19로 경제적 부담이 있는 장애인 가정에 유용하게 사용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