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청죽라이온스 이현진 회장 “어려운 이웃 우선” 취임기념 백미 40포 기탁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0/07/30 [08:36]

 

 오산청죽라이온스클럽이 오산시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후원물품을 기탁했다.   © 오산시민신문


오산청죽라이온스클럽 이현진 회장은 29일 오산시청을 방문해 지역 내 저소득층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써달라며 백미 10kg 40포를 기탁했다.

 

이현진 회장은 “회장 취임 기념으로 개인적으로 받은 백미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기부하는 것이 보다 뜻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며 "비록 작은 나눔일지라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을 지역 내 저소득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곽상욱 오산시장은 “따뜻한 선행을 베풀어 주신 것에 대해 깊이 감사드린다.”며 “지역 내 취약계층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산청죽라이온스클럽은 그간 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 봉사, 독거어르신을 위한 난방비지원, 오산시각장애인 흰지팡이의 날 후원금 지원 등 후원활동을 펼친데 이어 지난 3월에는 목욕차량 구입비 지원 등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크게 공헌하고 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