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2020년 경기도 여대생 취업챌린저 1기 모집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0/09/09 [07:56]

 

 경기도 여대생 취업챌린저 포스터.  © 오산시민신문


오산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여대생의 취업역량 강화 및 타 대학과의 유대감 형성을 통한 정보교육의 장 마련을 위해 여대생 취업챌린저 1기를 모집하고 있다.

 

‘2020년 경기도 여대생 취업챌린저 1기’는 2020년 하반기동안 진행되며, 경기도 내 5개 대학(성결대학교, 안양대학교, 오산대학교, 한신대학교, 협성대학교)과 경기도일자리재단이 연합하여 진행한다.

 

운영내용으로는 취업을 위한 온라인교육 서비스 제공, 온라인 취업상담과 추후 취업 시, 온라인 직장 적응 상담을 통한 사후관리까지 제공한다. 또한, 취업 및 인생에 대한 고민이 많은 여대생들을 위해 런더풀 안정은 대표의 ‘출발선에 서는 용기와 포기하지 않는 방법’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경기도 여대생 취업챌린저 1기(오산대학교)는 9월 15일까지 OStory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관련문의는 [대학일자리센터 031-370-2577]로 하면 된다.

 

오산대 대학일자리센터는 ‘여대생들을 위해 특화된 프로그램인 만큼 특강과 다양한 커리큘럼을 통해 여대생들의 취업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여대생들의 많은 관심과 신청을 부탁한다.’ 고 말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