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초등학교, 초평동민과 함께하는 ‘오산스쿨버스킹’ 참여하세요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0/09/09 [13:32]

▲오산초등학교 오산스클버스킹 홍보자료.     ©오산시민신문

 

오산초등학교(교장 주영숙)가 초평동 주민과 함께하는 ‘오산스쿨 버스킹데이‘를 개최한다.

 

‘오산스쿨 버스킹데이’은 비대면 재능 뽑내기 축제로 초평동 주민 개인 또는 가족 단위로 참가할 수 있다.

 

‘오산스쿨 버스킹데이’는 참가자가 희망하는 춤, 노래, 개그, 악기연주 등 공연이 가능하면 참가 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9월 18일(금)까지 오산초등학교로 전화 접수하면 된다.

 

참여 방법은 참가희망자가 오산초가 배부한 ‘오산스쿨버스킹데이’ 현수막을 배경으로 개별적으로 5분 이내의 영상을 촬영하여 10월 12일(월)까지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오산초 관계자는 “기존 오산초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했던 ‘스쿨버스킹’ 행사가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마을과 함께하는 ‘오산스쿨버스킹데이’ 비대면 축제로 진행하게 되었다. 참가자들의 영상은 편집하여 유튜브로 송출될 예정이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가족들끼리 함께 하는 시간이 많아진 만큼 초평동 마을 주민들의 많은 신청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오산초등학교(031-374-2304)로 하면 된다.

 

 

허현주 기자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