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시중학교, 열정적으로 헌신하는 모든 의료진에게 감사 응원 메시지

‘덕분에 챌린지’ 릴레이 동참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0/09/11 [10:25]

 문시중학교 '덕분에 챌린지'.   © 오산시민신문

 

오산시 문시중학교(교장 이상윤)는 세마중학교의 지목을 받아 전 교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덕분에 챌린지’를 진행하였다.


뜻하지 않은 코로나-19로 인해 정상적인 등교와 기대했던 학교생활이 힘든 1학기를 지나왔고, 학생들과 함께할 수 있는 2학기를 모든 교직원이 원하고 있었기에 그만큼 큰 실망감을 안고 가을을 맞이했다.


하루빨리 보다 가까운 곳에서 아이들과 함께 지낼 수 있게 되기를 바라는 마음과 함께, 방역의 최전선에서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헌신하는 모든 분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덕분에 챌린지’를 진행하였다.


모든 교사를 포함하여 전 교직원이 선뜻 나서 감사와 희망의 마음을 표현해주었고, 그 소중한 마음이 종이 가득 표현되어 벅참과 희망을 느낄 수 있는 의미 있는 캠페인이었다.


이에 문시중학교 교감 김근옥은 “이번 챌린지를 의미 있게 만들어주고,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전 교직원께 감사드리며, 문시중학교 또한 방역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조속한 시일 내로 코로나19가 안정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


문시중학교는 전 교직원의 ‘덕분에 챌린지’ 힘을 이어받아 추후 아이들과 함께하는 희망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캠페인을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상윤 교장은 “모든 국민과 학생들을 위해 방역의 최전선에서 힘써주시는 모든 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힘들어하는 학생, 학부모, 교직원을 포함한 모든 분에게는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이번 챌린지가 문시중학교에 큰 의미가 있었기를 기원했다.


이번 챌린지로 인해 힘든 상황에서 하나 됨의 중요함을 느낄 수 있었고, 다음 ‘덕분에 챌린지’는 성호중학교가 이어받았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