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홈치과, 오산 신장동에 추석맞이 이웃돕기 물품 기탁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0/09/11 [13:06]

 오산 마이홈치과가 신정동행정복지센터에 이웃돕기 후원물품을 기탁했다.  © 오산시민신문

 

오산시 신장동행정복지센터(동장 유영만)는 지난 10일 마이홈치과(대표 정의영)에서 추석을 맞이해 백미 20포, 라면 50박스 등 200만원 상당의 이웃돕기 후원물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마이홈치과의 후원물품 기탁은 신장동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올해 설 명절을 맞아 이웃돕기 물품을 기탁한데 이어 두 번째이다. 
 
정의영 마이홈치과 대표는 후원물품을 전달하며 “추석 명절을 앞두고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이 전달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아름다운 기부문화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유영만 신장동장은 “사회재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따뜻한 위로가 될 수 있도록 후원물품을 기부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며 “어느 때보다 복지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시기인 만큼 어려운 이웃을 세심히 살펴 복지 사각지대가 해소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탁된 후원물품은 기초생활수급자, 독거노인 등 신장동 관내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되어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이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