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LG전자 봉사단과 코로나19 예방 후원품 전달식 진행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0/09/16 [11:14]

 

 LG전자 봉사단이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에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 오산시민신문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대봉)은 지난 15일 LG전자 봉사단(서울 트위너스 봉사단, 평택 R&D JB봉사단, 평택 Staff JB봉사단 연합)과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후원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받은 코로나19 예방 패키지는 마스크, 마스크 목걸이, 손 세정제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지역 내 취약계층 90가구에 비대면 방식으로 전달했다.

 

이번 사업에 참여한 LG 평택 JB봉사단 하재결 단장은 “사회에 대한 책임이라는 LG전자 윤리강령 아래 지역사회 구성원 모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모든 직원이 노력하고 있다.” 며 “이번 코로나19 예방 패키지 전달을 통해 코로나19라는 위기의 상황에서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희망의 마음을 담아 함께 나눌 수 있어서 뜻 깊다.”라고 말했다.

 

강대봉 관장은 “코로나19 상황 속 어느 때보다 마음을 가까이하는 것이 중요하며,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를 위해 후원과 나눔에 동참해준 LG 평택 JB봉사단 임직원분들에게 감사를 드리고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동행하는 복지관이 되겠다.”고 밝혔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