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학교 밖 청소년에 코로나19 복지물품키트 지원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0/09/21 [15:06]

 

 학교밖 청소년 지원센터 '코로나19 복지물품 키트'.   © 오산시민신문

 

오산시 학교 밖 청소년 지원 센터(센터장 윤성지)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학업 및 자립 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코로나19 복지물품 키트를 지원한다.

 

이번 코로나19 복지물품키트는 마스크, 손 소독제, 소독용 물티슈, 건강보조식품 등 학교 밖 청소년들의 코로나19 예방 및 건강한 생활을 위해 필요한 물품으로 구성됐다.

 

오산시 학교 밖 청소년 지원센터 꿈드림에 등록하고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월 1회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윤성지 센터장은 “어려운 시기에 코로나19 복지 물품키트가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며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학교 밖 청소년들의 수요를 반영하여 건강한 성인으로서의 자립준비를 위해 청소년기에 필요한 여러 가지 활동과 경험 프로그램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산시 학교밖 청소년지원센터는 대면 프로그램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온라인 강의와 1:1 학습 멘토링, 요리 및 DIY 키트 지원 등 비대면 방식을 십분 활용해 활동 기회가 부족한 학교 밖 청소년들을 지원하고 있다.

 

학습, 취업 및 직업체험, 교통비 및 급식비 등 지원이 필요한 학교 밖 청소년은 누구나 학교 밖 청소년 지원센터(☎ 070-7865-5741)를 이용 할 수 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