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자 오산문화재! 한신대학교박물관 오산역사 바로알기 UCC 공모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0/11/19 [11:23]

 오산 역사 바로 알리기 UCC 공모전 포스터.   © 오산시민신문

 

한신대학교박물관이  오산시와 한신대학교의 평생교육 관학협력사업인  '오산 역사 바로 알리기UCC(유튜브) 공모전'을 개최한다.

 

'오산 역사 바로 알리기UCC(유튜브) 공모전'은 오산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오산시 중요문화재인 독산성, 궐리사, 금암동고인돌, 외삼미동 고인돌, 유엔초전기념비, 봉학교비 그 밖에 소개할 만한 가치가 있는 오산의 고고,역사분야 문화재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작품( 3~4분 분량의  동영상,애니메이션 등 모든 영상 콘텐츠)이면 된다.

 

공모전 참여 희망자는 한신대학교박물관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 및 서약서 작성 후, E-mail(hanshinmuseum@gmail.com)로 11월23일(월)부터 12월15일(화)까지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단, 응모작품은 타 공모전에 출품되지 않은 순수 창작물이어야 한다.

 

한신대학교박물관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참여해 오산시의 문화재를 널리 알리고 노트북, 아이패드, 에어팟, 외장하드 등 다양한 경품도 받는 행운을 만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수상작은 12월 마지막 주, 학신대학교박물관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하고 수상자에게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한신대학교박물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031-379-0195로 하면 된다.

 

 

허현주 기자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