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문화재단, 경기도시각장애인협회 오산시지회에 따뜻한 나눔 PC기부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0/11/19 [11:57]

 

 오산문화재단이 경기도시작장애인협히 오산지회에 교육용PC를 기증했다.   © 오산시민신문

 

오산문화재단(대표이사 조요한)은 18일 경기도시각장애인협회 오산시지회에 교육용PC 5대를 기증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산시시각장애인협회에서 열린 컴퓨터 전달식에는 오산문화재단 조요한 대표이사와 재단 관계자, 박성수 DNC전산 대표가 참석했다.

 

재단은 내구연한이 지나 교체한 컴퓨터 12대를 DNC전산(대표 박성수)의 도움으로 부품을 교체, 시각장애인을 위해 음성기능 추가하고 수리한 뒤 5대를 오산시시각장애인협회에 기증했다.
 
정영성 오산시시각장애인협회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기부가 많이 줄어들고 있는 현실에서 정보소외계층인 시각장애인에게 컴퓨터는 매우 소중한 기증품.”이라며 나눔을 실천해 준 오산문화재단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조요한 오산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시각장애인협회에서 진행하는 교육활동에 기부한 컴퓨터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김장 담그기 등 협회의 행사에도 적극 참여하는 등 지속적 기부활동을 통하여 오산문화재단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오산시시각장애인협회는 기증받은 컴퓨터를 시각장애인들의 컴퓨터 교육에 활용할 계획이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