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대피해아동이 있는지 살펴주세요!

경기화성아동보호전문기관 오산사무소,아동학대 예방의 날을 맞아 캠페인 진행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0/11/20 [09:07]

 

 경기화성아동보호전문기관 오산사무소가 아동학대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  © 오산시민신문

 

경기화성아동보호전문기관 오산사무소(소장 강은영)는  19일 한신대학교 사회봉사단과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

 

아동학대 예방의 날을 맞아 진행한 이번 캠페인은 아동학대 근절을 도모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경기화성아동보호전문기관 오산사무소(소장 강은영)와 한신대학교 사회봉사단은 오산시 관내를 돌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학대피해아동을 밀접하게 발견할 수 있는 이웃들을 대상으로 아동학대 신고의식을 제고하고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활동에 동참하도록 메시지를 전했다.

 

강은영 소장은 “이번 캠페인으로 시민들에게 아동학대에 대해 알리는 기회가 된 것 같아 뜻 깊다. 앞으로도 아동학대 예방을 위해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화성아동보호전문기관 오산사무소는 오산지역 아동학대 사례관리 전담기관으로 피해 아동, 학대 행위자, 가족에 대한 상담 서비스, 가족 기능회복 및 재결합을 위한 서비스, 학대 피해 후유 완화 및 개선을 위한 치료 서비스 등을 지원하고 있다.

 

 

허현주 기자  master@osannews.net

최해인 20/11/29 [20:05] 수정 삭제  
  점점 이런 캠페인 덕분에 폭력이 없어지고 좋은 환경이 만들어져가는 거 같아요. 다시 한 번 시민들에게 아동학대에 대해서 자세히 알 수 있는 기회, 알릴 수 있는 기회,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앞으로도 이런 캠페인 응원해요.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